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R2R 설비 전문 기업 (주)에프씨아이코리아입니다.

(주)에프씨아이코리아는 편광필름 제조 설비 엔지니어링 기술 경험한 핵심 인력들이 2018년 1월에 R2R 설비 사업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생각 , 새로운 가능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생산 현장에서 적용되고 있는 R2R WEB CONVERTING 설비 엔지니어링 기술로 고객의 생산성, 원가 경쟁력을 확보 하게끔 최적의 생산 설비를 제조하는 회사 입니다.
현존 하는 많은 생산기술 중 R2R WEB CONVERTING 기술은 생산성과 원가경쟁력이 우수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고 더욱 넓어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분야에서 고객의 요구에 경청하고 함께하는 마음자세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려 합니다.

R2R COATER, PRINTER, SLITTER, LAMINATOR의 설비와 더불어 R2R ROTARY DIE CUTTING SYSTEM 설비 사업분야에 집중하고 고객과 시장을 개척하여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모든 정답은 고객의 현장에 있다는 확신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하는 자세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양질의 설비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프씨아이코리아대표자. 남윤차사업자등록번호. 601-49-65426대표번호. 063-214-7134팩스. 0504-344-7134
본사.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룡로 111 한국전자기술연구원 에코인쇄전자 BI 207호
Copyright ⓒFCI KOREA. All rights reserved.